홍현희♥제이쓴 子, 폭풍성장한 근황‥보행기 타고 아빠 뒤만 졸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폭풍성장한 아들 준범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홍현희는 제이쓴, 아들 준범이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홍현희 제이쓴은 준범이와 백화점 나들이에 나섰다.
백화점 나들이에 신나 보이는 준범이와 달리 홍현희 제이쓴은 지친 기색이 역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폭풍성장한 아들 준범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5월 22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똥벼리 많이 컸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홍현희는 제이쓴, 아들 준범이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두 사람은 준범이에게 불러줄 동요를 연습하기도 했다. 벌써 9개월이 된 준범이는 어느새 훌쩍 큰 모습으로 보행기를 타고 집안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녔다. 특히 준범이는 보행기를 타고 아빠 제이쓴 뒤만 졸졸 따라다녀 웃음을 자아냈다.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홍현희 제이쓴은 준범이와 백화점 나들이에 나섰다. 준범이는 모든 게 신기한 듯 두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둘러봤다. 백화점 나들이에 신나 보이는 준범이와 달리 홍현희 제이쓴은 지친 기색이 역력하다.
홍현희 품에서 잠이 든 준범이는 꿀잠 자고 일어나 수분 보충에 들어갔다. 물을 마시는 준범이를 품에 안은 홍현희는 "누구야? 준범이 눈 누구 닮았어? 코는 누구 닮았어?"라고 예뻐했고, 이어 "엄마는 아닌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홍쓴TV')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 18년전 모습 등장 깜짝(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BTS 아버지’ 방시혁 매입한 美 LA 저택 내부 공개(걸스 나잇 아웃)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
- ‘불법 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 후 몰락…“되돌리고 싶어”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