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팡파레와 전속계약...“작품 활동 적극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이 주식회사 팡파레 (PanPare In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팡파레 측은 23일 심은경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팡파레 측은 23일 심은경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다. 이후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했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는 심은경이 새 소속사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심은경은 오는 24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다행’ 홍현희 해산물 먹방…57주 연속 동시간대 1위
- ‘인어공주’, 한국어 버전 OST 전곡 음원 공개
- ‘넘버스’, 6월 23일 첫방 확정…5人5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전참시’ 테이X이국주, 먹방계 최강자들…土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 ‘이렇게 예뻐도 돼?’...뉴진스 민지, 청순 끝판왕[화보]
- 김혜자·한지민 ‘눈이 부시게’ 무대에서 보자…공연화 시작
- 세븐 “♥이다해, 공개 열애 후 욕먹어...미안했다”(‘동상이몽’)
- ‘어쩌다 마주친 그대’ 김동욱 진기주 운명 바꿨지만...범인은 주연우?
- ‘분노의 질주10’ 6일 연속 1위...100만 눈앞[MK박스오피스]
- “38세, 곧 가장된다”...이승기, ♥이다인 언급(‘형제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