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신예' 루네이트, 6월 15일 전격 데뷔

김진석 기자 2023. 5. 23.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네이트 스케줄러
판타지오 소속 신예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6월 15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판타지오는 23일 '루네이트가 6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한다'며 공식 SNS에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 본격 데뷔 시동을 걸었다.

게임 종료 시 나타나는 '이어하기' 버튼을 의미하는 '컨티뉴?(CONTINUE?)'를 첫 번째 앨범명으로 확정한 루네이트가 어떤 음악으로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칠지 관심이 높아진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이날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컨셉트 포토 '아이(I)' 및 '위(WE)' 버전·하이라이트 메들리·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게임 오버 화면을 담은 커밍업 티저를 공개한 루네이트는 이번 스케줄러에서도 깃발·타이머·자동차 등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K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더해갈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기대된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커버 영상과 리얼리티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