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6월 15일 데뷔 확정…'CONTINUE?',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오 새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가 데뷔일을 확정했다.
판타지오는 23일 "루네이트가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금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판타지오 새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가 데뷔일을 확정했다.
판타지오는 23일 “루네이트가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데뷔일 소식과 함께 스케줄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깃발, 타이머, 자동차 등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K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금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카엘·진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으로 구성돼 있다.
루네이트는 ‘달빛을 품은 8명의 소년’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데뷔 앨범 ‘컨티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제공=판타지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