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옥에 살아" 이희연, 동생 사망 후 임신→육아 고충 [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에서 고딩엄마 이희연이 남편 이상우와 동반 출연해 심상치 않은 고민을 털어놓는다.
23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 방송하는 19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이희연이 남편 이상우와 함께 출연해 생후 한 달 된 아들 도운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사실 제가 지금 지옥에서 살고 있다"고 토로한 이희연은 잠시 후 남편 이상우, 아들 도운과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 방송하는 19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이희연이 남편 이상우와 함께 출연해 생후 한 달 된 아들 도운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희연은 앞서 공개한 재연드라마에서 "친정엄마와 나이가 열여섯 살 차이"라고 밝혀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로도 이희연은 "여동생이 세상을 떠났고 이후 힘들어하던 절 챙겨준 남자친구와 교제하다 6개월 뒤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파란만장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사실 제가 지금 지옥에서 살고 있다"고 토로한 이희연은 잠시 후 남편 이상우, 아들 도운과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개한다.
현재 이희연은 두세 시간마다 깨는 생후 30일 된 아들의 분유를 챙기느라 제대로 씻지도, 잠을 자지도 못하는 상황이다. 여기에 집안 청소는 물론, 남편 식사까지 챙기느라 손목이 시큰거려 힘들어 한다.
이희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육아가 힘들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현실은 생각보다 더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밝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너무 속상하다. 그래서 먼저 겪어본 친정엄마가 딸의 이른 출산을 반대했던 것"이라며 안타까워한다.
반면 남편 이상우는 아들이 깨도 미동도 없이 '꿀잠'을 자는가 하면, 아내가 차려준 아침 식사에 대해 투정을 부린다. 급기야 살림살이에 대해 각종 잔소리를 퍼부어 MC들의 분노를 유발한다.
결국 박미선은 "남편은 대체 뭘 하는 거니? 웬만해야지"라며 호통을 치고, 다른 MC 하하와 인교진 또한 "내가 봐도 이건 아니다", "매일 이러지는 않는다고 해줘, 화가 난다"고 전한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뷔, ♥제니 칸영화제 직접 응원? 니스 공항 '포착' - 스타뉴스
- 송혜교, 미모甲 절친들과 홈파티..부러운 한소희 - 스타뉴스
- '불륜 폭로' 브리트니 스피어스 "괴롭힘 당하는 소녀" - 스타뉴스
-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됐다..땀범벅에 ♥인민정 눈물 - 스타뉴스
- "성폭행 당했어"..임신 3개월 아내 전화 전말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최강야구' 스핀오프 뜬다..내년 티빙서 론칭 "리얼한 비시즌"[공식]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정숙한 세일즈' 김성령, 슬립 노출 위해 거액 시술 "몇백만원 들어" [인터뷰②]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커버곡 'Falling', 유튜브 7500만뷰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