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와 칸 영화제 동반 참석 “잊지 못할 기억,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연인 마이큐와 함께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2023/이하 칸 영화제)에 참석했다.
김나영은 지난 5월 22일 "BMW 초대로 칸 영화제에 참석했다. 잊지 못할 기억이었다. 고맙다"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벨트를 메고 마이큐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이 담겼다.
마이큐는 턱시도를 말끔히 차려입고 김나영 옆에 든든히 서 있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연인 마이큐와 함께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2023/이하 칸 영화제)에 참석했다.
김나영은 지난 5월 22일 "BMW 초대로 칸 영화제에 참석했다. 잊지 못할 기억이었다. 고맙다"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나영은 "예쁜 사진이 너무 많은데.. 곧 엄청 올리겠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벨트를 메고 마이큐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이 담겼다. 마이큐는 턱시도를 말끔히 차려입고 김나영 옆에 든든히 서 있는 모습.
김나영의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이번 숏컷도 레전드", "어머나. 세기의 연인. 뭐지 이 뿌듯함", "멋진 건 다하시는 커플", "우와 너무 예쁘세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키우고 있으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김나영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 18년전 모습 등장 깜짝(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BTS 아버지’ 방시혁 매입한 美 LA 저택 내부 공개(걸스 나잇 아웃)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
- ‘불법 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 후 몰락…“되돌리고 싶어”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