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와 연애 공개 후 욕밖에 없었다"..최고 6.7% [동상이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이 8년 연애 끝에 결혼한 세븐, 이다해 부부의 러브스토리로 월요일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주자로는 8년 장기 연애 끝에 지난 6일 결실을 맺은 세븐, 이다해 부부가 나섰다.
이다해는 "8년 동안 맞추는 과정이 있었는데 아직도 한 가지는 맞아지지 않는다"며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위기가 있었다. '이 결혼 맞나?' 이런 생각까지도 들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동상이몽'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5.4%로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와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3%를 나타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7%까지 올랐다.
'동상이몽'은 다가오는 300회를 맞아 이날부터 300회 특집 릴레이를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첫 번째 주자로는 8년 장기 연애 끝에 지난 6일 결실을 맺은 세븐, 이다해 부부가 나섰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 간의 '동상이몽'에 대해 고백했다. 이다해는 "8년 동안 맞추는 과정이 있었는데 아직도 한 가지는 맞아지지 않는다"며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위기가 있었다. '이 결혼 맞나?' 이런 생각까지도 들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이다해는 철두철미하고 꼼꼼한 '파워 J형'인 반면 세븐은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의 '파워 P형'이라는 것.
실제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결혼식 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는 것부터 결혼 전 일상, 신혼여행 준비까지 모든 게 '극과 극'인 모습을 보였다.
이다해는 칼각으로 정리된 자신의 집에서 2주 남은 신혼여행 짐 싸기에 나섰다. 이다해는 여행에 챙겨갈 한 달 치 영양제를 직접 정리한 성분표에 따라 소분하는가 하면 분 단위로 여행 일정을 정리하는 등 철저히 계획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깔끔왕' MC 서장훈은 "대단한 분이다. 완전 리스펙"라며 감탄했고, MC 김구라는 "거의 대통령 의전 수준이다"라며 놀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다해가 직접 정리해둔 성분표에 따라 한 달 치 영양제를 꼼꼼히 소포장해 준비하며 '파워 J의 끝판왕' 면모를 보인 장면은 분당 시청률 6.7%로 '최고의 1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이사 준비를 하던 두 사람은 과거 비밀연애 시절의 사진 앨범을 보며 당시를 회상했다. 세븐은 연애 사실 공개 후 대중의 반응이 좋지 않았다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세븐은 "욕밖에 없었다"라면서 "저보다 다해가 상처를 많이 받았을 거다. 저 때문에 다해가 욕을 먹는 상황이 계속 미안했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에 이다해는 "세월이 가면서 점점 더 축복을 받는 커플이 된 것 같다. 8년이란 세월을 연애해서인지 사람들이 둘이 닮아졌다는 얘기를 많이 해준다"며 웃었다.
이날 이다해는 결혼 후 혼자 남을 엄마 생각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다해는 "엄마만의 세계와 감정이 굉장히 큰 것 같다. 나도 범접할 수, 이해할 수 없는. 그래서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이에 세븐은 "그런 시기인 거다. 주변 누구나 다 그렇다. 엄마와 딸이 서로 처음 겪는 일이니까"고 공감하며 이다해를 따뜻하게 위로했다.
이어 세븐은 "결혼하고 나서 더 잘해야지. 이제 우리는 가정을 이루고 부부가 되는 거니까. 부모님한테 더더욱 잘해야 하는 시기인 거다"라면서 "날 진지하게 믿어줬으면 좋겠다"며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 말미에는 지드래곤, 태양, 권상우, 차태현 등 수많은 스타 하객이 자리를 빛낸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기대를 자아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뷔, ♥제니 칸영화제 직접 응원? 니스 공항 '포착' - 스타뉴스
- 송혜교, 미모甲 절친들과 홈파티..부러운 한소희 - 스타뉴스
- '불륜 폭로' 브리트니 스피어스 "괴롭힘 당하는 소녀" - 스타뉴스
-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됐다..땀범벅에 ♥인민정 눈물 - 스타뉴스
- "성폭행 당했어"..임신 3개월 아내 전화 전말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최강야구' 스핀오프 뜬다..내년 티빙서 론칭 "리얼한 비시즌"[공식]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정숙한 세일즈' 김성령, 슬립 노출 위해 거액 시술 "몇백만원 들어" [인터뷰②]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커버곡 'Falling', 유튜브 7500만뷰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