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X빅나티, 뭉쳤다
이다원 기자 2023. 5. 23. 09:22
가수 폴킴과 빅나티(BIG Naughty)가 의기투합했다.
23일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폴킴 새 싱글 ‘한강에서’의 피처링 주인공이 빅나티다”라고 밝혔다.
이어 ‘꽁꽁(?) 숨겨왔던 피처링 아티스트! 고막소년단의 맏내와 막내, 믿듣보 조합’이라며 한강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유쾌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전혀 다른 음악 색을 지닌 폴킴과 빅나티의 조합이자, 고막소년단으로 활약한 두 사람의 재회라는 점에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폴킴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빅나티의 유니크한 싱잉랩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기대감을 높인다.
폴킴은 빅나티와 협업에 대해 “제안 자체가 무척 조심스러웠는데 너무도 흔쾌히 받아줘서 고맙다”며 “첫 가이드를 받자마자 역시 빅나티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쾌함, 로맨틱 모두 가져가는 그의 센스에 감격했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한강에서’는 폴킴이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나티 피처링 외에도 엘 캐피탄, 벤더스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발매일이 다가올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한강에서’는 2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