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이준혁, '미우새'→'최파타' 출격…홍보 요정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개봉을 앞두고 열띤 홍보를 시작한다.
'범죄도시3'를 통해 3세대 빌런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이준혁이 TV 예능부터 유튜브, 라디오까지 홍보 요정으로 톡톡히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3’가 개봉 8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VIVO TV’부터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그리고 SBS ‘미운 우리 새끼’까지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먼저, 오늘(23일) 오후 6시에는 인기 유튜브 ‘VIVO TV’의 ‘어서오CEO’에 배우 이준혁, 전석호와 제작사 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가 출연한다. 3세대 빌런 ‘주성철’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이준혁과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를 이을 ‘김양호’ 역의 전석호, 그리고 이들과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할 장원석 대표와 CEO 송은이의 신선한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5월 24일(수)와 5월 26일(금)에는 라디오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배우 이준혁이 출격한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화답하기 위해 ‘범죄도시3’ 공식 홍보 요정을 자처한 이준혁은 계속해서 열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5월 28일(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도 배우 이준혁이 함께한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에게도 지지 않는 무자비한 빌런 ‘주성철’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따뜻한 모습으로 ‘미우새’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주로 작품으로 팬들과 소통했던 이준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수)에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에 진 빚 갚겠다” 재산 300억 턴 이유는[ESF 2023]
- 실적은 부진하고 외국인은 외면하고…꽁꽁 묶인 카카오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투신 사망[그해 오늘]
- '부산판 UN빌리지' 되나…달맞이고개 100억대 집 줄공급
- 우크라 국기색 드레스에 가짜 피 터뜨려…칸영화제 레드카펫 시위
- “이제 올라간다”…주도주 자리 되찾는 반도체株
- "TV 보는데 방해" 의붓딸 폭행한 계부, 친모조차 두둔…실형 확정
- 텔레그램 등 해외풀랫폼 수사 한계…“국제 공조수사 필요”
- 5번째 메이저 제패한 켑카, 무릎 부상 딛고 사냥꾼 본능 ‘활활’(종합)
- 인상 종료 앞두고 연준 분열…강경 매파 "2번 더 올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