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마이티마우스, 은하 참여 신곡 '슬램덩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추플렉스, 쇼리)가 신곡 '슬램덩크'를 23일 정오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마이티 마우스가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혹시 농구 좋아하세요?"라고 말하는 은하와 마이티 마우스 멤버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램덩크’는 유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밝고 펑키한 누디스코 장르 곡이다. 마이티 마우스가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자신의 마음을 슬램덩크 슛처럼 골인시키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가”라고 소개했다.
‘슬램덩크’는 빅플래닛메이드 소속 걸그룹 비비지 멤버 은하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곡이기도 하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혹시 농구 좋아하세요?”라고 말하는 은하와 마이티 마우스 멤버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마이티 마우스의 농구 사랑이 ‘슬램덩크’라는 결과물로 이어졌다. ‘슬램덩크’ 음원이 ‘농놀’(농구 놀이) 신드롬에 불을 붙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에 진 빚 갚겠다” 재산 300억 턴 이유는[ESF 2023]
- 실적은 부진하고 외국인은 외면하고…꽁꽁 묶인 카카오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투신 자살[그해 오늘]
- '부산판 UN빌리지' 되나…달맞이고개 100억대 집 줄공급
- 우크라 국기색 드레스에 가짜 피 터뜨려…칸영화제 레드카펫 시위
- “이제 올라간다”…주도주 자리 되찾는 반도체株
- "TV 보는데 방해" 의붓딸 폭행한 계부, 친모조차 두둔…실형 확정
- 텔레그램 등 해외풀랫폼 수사 한계…“국제 공조수사 필요”
- 5번째 메이저 제패한 켑카, 무릎 부상 딛고 사냥꾼 본능 ‘활활’(종합)
- 인상 종료 앞두고 연준 분열…강경 매파 "2번 더 올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