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번째 월드투어…아시아 7개국 투어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가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오후 SNS에서 2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19~21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첫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더보이즈는 일본 투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더보이즈가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오후 SNS에서 2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 포스터를 공개했다. 투어 예정지 정보가 담겨 있었다.
아시아 7개국에서 투어를 확정 지었다. 오는 31일 일본 니가타를 시작으로 일본 주요 도시를 순회한다. 고베(6월 3~4일), 후쿠오카(6월 8일), 기후(6월 28일), 히로시마(6월 28일), 사이타마(7월 1~2일) 등이다.
다음 달 10일에는 타이베이로 향한다. 이어 마카오,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 등을 밟는다. 12개 도시에서 총 15회 공연을 펼친다. 투어 규모는 추후 확대 및 변동될 수 있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19~21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첫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수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한층 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웅장해진 무대 구성으로 돌아왔다.
더보이즈는 일본 투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열도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다음 달 13일 일본 2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를 발매한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