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TNX), 6월7일 새 앨범 '보이후드' 발표…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그룹 더뉴식스(TNX)가 6월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면서 6월 7일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남성 그룹 더뉴식스(TNX)가 6월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면서 6월 7일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앨범 포스터에는 레트로 감성으로 변신한 더뉴식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량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더뉴식스의 새로운 분위기가 엿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뉴식스는 22일 '보이후드'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수록곡 공개, 앨범 소개, 새 앨범 미리 듣기,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 2, 타이틀곡 예고 영상, 앨범 커버 아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고계 블루칩, 특집기사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예고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새 앨범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앞서 더뉴식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를 발매하며 남다른 성과를 냈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랭크됐다. 또 빌보드 차트 히트시커스 앨범 92위, 커런트 앨범 세일즈 73위, 톱 뉴 아티스트 앨범 3위에 올랐고 5개 차트 순위권에 입성하는 등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