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亞 12개 도시 개최

김민지 기자 2023. 5. 23.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아시아 전역으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더보이즈의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이하 '제너레이션')이 오는 31일 일본 주요 도시를 시작으로 총 아시아 7개국에서 공연 개최가 확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ST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아시아 전역으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더보이즈의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이하 '제너레이션')이 오는 31일 일본 주요 도시를 시작으로 총 아시아 7개국에서 공연 개최가 확정됐다. 더보이즈는 22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투어 예정지가 추가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아시아 전역에서 펼쳐질 이들의 투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은 5월31일 니가타, 6월 3~4일 고베, 8일 후쿠오카, 26일 기후, 28일 히로시마, 7월 1~2일 사이타마까지 일본 주요 6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또한 6월10일 타이베이, 24일 마카오, 7월15일 마닐라, 20일 싱가포르, 29일 자카르타, 8월 5~6일 방콕 등 총 아시아 7개국 일정을 확정, 12개 도시에서 총 15회 공연으로 펼칠 예정이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 곳곳에서 더보이즈의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요청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투어 규모는 추후 확대, 변동될 수 있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5월 19~21일 3일간, 서울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의 개최를 알리는 첫 공연을 성료,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3일간 수 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투어 청신호를 쏘아올린 이 공연은 데뷔 초창기 곡부터 최신 히트곡까지, 더보이즈의 6년차 활동을 압축한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한층 웅장해진 무대 구성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호평을 함께 이끌어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국내 단독 콘서트를 완벽 성료한 데 이어 곧바로 31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투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행보와 함께 더보이즈는 오는 6월13일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를 발표하고 열도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