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세, 곧 가장된다”...이승기, ♥이다인 언급(‘형제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방송인 강호동이 '형제라면'에서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일본 라면 가게 오픈을 앞두고 처음 만났다.
특히 2015년 방송된 '신서유기' 이후 약 8년 만에 재회하는 강호동과 이승기는 서로를 끌어안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프로그램 ‘형제라면’이 첫 방송됐다. ‘형제라면’은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K-라면을 보다 더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일본 라면 가게 오픈을 앞두고 처음 만났다. 특히 2015년 방송된 ‘신서유기’ 이후 약 8년 만에 재회하는 강호동과 이승기는 서로를 끌어안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강호동은 “너, 나 없이 살 수 있어?”라고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선보였던 멘트를 했고, 이에 이승기는 “아주 잘 살고 있었다. 이제 결혼도 한다. 너무 잘살고 있다”라고 답했다.
또 강호동은 배인혁이 막내로 들어오자 “나 기분이 이상하다. 내 인생의 막내는 이승기였다. 이제 막내에서 벗어나는거냐”라고 뭉클해했다. 그러자 이승기는 “나도 이제 38살이다. 곧 가장이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4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인 이다인과 결혼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범죄도시3’ 괴물형사 마동석의 화끈한 핵주먹 귀환[MK무비]
-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는 사랑스럽지만[MK무비]
- 김태리 측, 자막 번역 재능기부 논란에 “수익 창출 無, 죄송”
- [인터뷰①] 베리베리 “‘활동 중단’ 민찬과 함께할 날 기다려”
- [인터뷰②] 베리베리 “입대 앞둔 리더 동헌, 멤버들에 인수인계 중”
- [종합] ‘결혼지옥’ 오은영, ‘도박 중독·알콜 의존’ 홀릭 부부에 “정신 차리세요”
- ‘결혼지옥’ 아내 “임신 중, 남편 뺑소니 사고 거짓말→스트레스로 유산”
- ‘결혼지옥’ 남편, 사행성 게임 중독... 집에 압류 딱지까지
- ‘결혼지옥’ 최초 재신청 부부 등장... 아내 “다음 생 태어나도 남편 말 안 믿어”
- [종합] ‘패밀리’ 장나라, 양부모 죽음 진실 알았다... 장혁X김남희와 공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