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6월 8일 컴백..미니 6집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월 8일 발매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ALL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6월 8일 오후 6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월 8일 발매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ALL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ALL IN 버전은 멤버 소울의 만물 소통 능력을 시각화했다.
공개된 ALL IN 버전 재킷 포스터에는 만물과 어우러진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인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식물들을 배경으로 나른하고 편안한 포즈를 취해 자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공개된 이미지 속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HARMONY’ 3부작의 마지막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담아낸다. 매 앨범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거듭해 온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을 통해 어느 때보다도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6월 8일 오후 6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다. 컴백 하루 전날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로서 또 다른 글로벌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