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BTS 산소호흡기 무대에 스스로 반성하게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영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무대를 접한 소회를 밝혔다.
이나영은 5월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티비)를 통해 공개된 '슈취타' 11화에 출연했다.
이나영은 "영상을 하나 보여줬는데 공연하고 무대 뒤에서 산소호흡기를 끼고 있더라"고 밝혔다.
이나영은 24일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나영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무대를 접한 소회를 밝혔다.
이나영은 5월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티비)를 통해 공개된 '슈취타' 11화에 출연했다.
얼마 만에 예능에 출연한 것이냐는 질문에 이나영은 "예전에 MBC '무한도전' 한 번 나간 적 있는데 그거 이후론.. 약 10년 만이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무대 본 적 있냐는 물음에는 "아미 분들이 워낙 많으니까 내 주위에도 많다. 그 중 한 분이 특별하게 나만 보면 브리핑을 한다. 굿즈, 액세서리를 골라 달라고 하고 집에 가면 최신이라고 이 슬리퍼를 신어 보라고 한다. 나이가 좀 있으신데 (방탄소년단을) '우리 애들'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이나영은 "영상을 하나 보여줬는데 공연하고 무대 뒤에서 산소호흡기를 끼고 있더라"고 밝혔다.
이어 "다들 거의 쓰러져 가면서 그걸 하는데 보다가 갑자기 손 내리고 날 반성하게 됐다. 그런 감정과 감성들을 보게 되면 나한테도 많이 온다"고 덧붙였다.
이나영은 24일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다룬 명랑 유랑기다.
주인공으로 발탁된 이나영은 극 중 국어 선생님 박하경을 연기한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 18년전 모습 등장 깜짝(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BTS 아버지’ 방시혁 매입한 美 LA 저택 내부 공개(걸스 나잇 아웃)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
- ‘불법 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 후 몰락…“되돌리고 싶어” 후회
- 수지, 비키니 입고 인어공주 변신…“내 생애 첫 수영” 공포증 극복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