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 된 유재석, 진상 고객 빌런 어떻게 처리할까 (플레이유 레벨업)

이민지 2023. 5. 23. 0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진상 고객과 맞붙는다.

5월 23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유 레벨업' 라이브에서 유재석이 '만렙 알바생'에 도전장을 내민다.

제작진은 이번 라이브가 유재석에게 '하드코어 모드'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특히 현실에서 한 번쯤은 봄직한 다양한 진상 빌런들이 등장, 유재석의 아르바이트를 '극한직업'으로 몰고 간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이 진상 고객과 맞붙는다.

5월 23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유 레벨업' 라이브에서 유재석이 ‘만렙 알바생’에 도전장을 내민다. 지난주 나라의 부름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이 됐던 그가 이번에는 그간 체험해보지 못했던 극한 난이도의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것.

방송계에선 32년 경력 베테랑인 그가 아르바이트계에서도 열정과 성실함, 눈치와 센스까지 모두 갖춘 ‘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이번 라이브가 유재석에게 ‘하드코어 모드’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제작진은 “요즘 MZ세대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유재석에게는 쉽지 않은 험난한 아르바이트 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많은 ‘참견’이 필요하다고 설명한 것. 특히 현실에서 한 번쯤은 봄직한 다양한 진상 빌런들이 등장, 유재석의 아르바이트를 ‘극한직업’으로 몰고 간다고 덧붙였다.

그간 시험지 유출부터 층간 소음, 기물 파손, 보험 사기에 이르기까지 현실 빌런을 쏙 빼닮은 속 빌런들과 맞서온 유재석이 이번에도 유쾌, 통쾌한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유재석과 웃음만렙 케미를 형성할 NPC(Non-Player Character)의 등장에도 관심이 모인다. 그간 ‘서준맘’ 박세미, 가수 그렉과 클라씨 혜주, ‘사내뷰공업’ 채널의 크리에이터 김소정 등 인기 스타와 셀럽들이 라이브에 깜짝 등장했던 터. ‘빌런이 사는 세상’ 세계관에 완벽 몰입한 이들의 활약이 유튜브 및 SNS 영상을 통해 퍼져 나가며 1백만뷰 내외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풍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시청자 ‘유’들은 이번 라이브에는 또 어떤 NPC가 나타나 유재석과 토크 열전과 티키타카를 펼칠지 호기심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