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 팡파레와 전속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이 주식회사 팡파레 (PanPare In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팡파레는 국내외 감독 및 배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프로듀스와 다양한 작품의 기획 개발·제작하는 회사로 2022년에 설립됐다.
팡파레는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팡파레는 국내외 감독 및 배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프로듀스와 다양한 작품의 기획 개발·제작하는 회사로 2022년에 설립됐다. 팡파레는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팡파레의 전속 크리에이터로는 해외 매니지먼트 부분에 윤단비 감독, 파리컬렉션 출신의 맨즈 모델인 KOHEI 등이 있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이후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심은경은 유마니테와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우 심은경은 오는 5월 24일 수요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에 진 빚 갚겠다” 재산 300억 턴 이유는[ESF 2023]
- 실적은 부진하고 외국인은 외면하고…꽁꽁 묶인 카카오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투신 자살[그해 오늘]
- "3배 비싸지만 없어서 못 판다"…호텔 프리미엄 김치 시장 활짝[르포]
- 우크라 국기색 드레스에 가짜 피 터뜨려…칸영화제 레드카펫 시위
- “이제 올라간다”…주도주 자리 되찾는 반도체株
- "TV 보는데 방해" 의붓딸 폭행한 계부, 친모조차 두둔…실형 확정
- 텔레그램 등 해외풀랫폼 수사 한계…“국제 공조수사 필요”
- 5번째 메이저 제패한 켑카, 무릎 부상 딛고 사냥꾼 본능 ‘활활’(종합)
- 인상 종료 앞두고 연준 분열…강경 매파 "2번 더 올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