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최진혁 '넘버스', 6월 23일 첫 방송

박정선 기자 2023. 5. 23.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MBC 새 금토극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하 '넘버스')이 6월 23일 첫 방송된다.

'넘버스'는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김명수(엘), 최진혁, 최민수, 연우, 김유리 등이 출연한다.

'넘버스' 측이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가 지닌 매력이 담겨 있다.

극 중 고졸 출신 회계사로 당당히 대한민국 최고의 회계법인에 입성하게 되는 장호우 역의 김명수(엘)는 그 눈빛부터 당당함과 열정이 넘친다.

태일회계법인의 최민수(한제균 부대표)의 외아들이자 집안 좋고, 학벌 좋고, 인물까지 좋은 완벽남 한승조 역을 맡은 최진혁의 변신도 눈길을 끈다.

태일회계법인의 부대표이자 한승조의 아버지, 한제균 역을 맡은 최민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숫자 무서운 줄은 알지만, 세상 무서운 줄은 모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회계사 진연아 역을 맡은 연우의 캐릭터 포스터는 화사하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슈트를 입고 포커페이스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유리는 극 중 홍콩 사모펀드의 매니저이자 최진혁의 옛 연인인 장지수로 분한다.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오는 6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