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오픈 1년도 안 돼 블루리본 달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순의 제주 카페가 오픈 1년도 안 돼서 블루리본을 달았다.
이상순의 제주 카페 측은 5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블루리본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이상순의 제주 카페가 오픈 1년도 안 돼서 블루리본을 달았다.
이상순의 제주 카페 측은 5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블루리본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렸다.
카페 측은 "동복리에서 문을 연지 어느덧 1년을 향해간다. 서투른 시작과 예약제 운영으로 손님들이 자주 찾아주실까 걱정도 많았다. 감사하게도 재방문해 주시는 육지 손님들도, 안부를 물어주시는 도민 손님들도 생기게 되었다. 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고, 이렇게나 빠르게 블루리본을 받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맛집 가이드북. 블루리본 두 개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 세 개는 자신의 분야에 가장 뛰어난 솜씨를 보이는 곳을 뜻한다.
한편 이상순은 지난 2013년 가수 이효리와 결혼했다. 이상순은 지난해 여름 오픈해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사진=이상순, 롱플레이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 18년전 모습 등장 깜짝(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BTS 아버지’ 방시혁 매입한 美 LA 저택 내부 공개(걸스 나잇 아웃)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
- ‘불법 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 후 몰락…“되돌리고 싶어” 후회
- 수지, 비키니 입고 인어공주 변신…“내 생애 첫 수영” 공포증 극복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