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GSW 명코치, 우승 감독...' 밀워키, 감독 후보 최종 3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시즌부터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를 지도하게 될 감독은 누구일까.
ESPN 선임기자 애드리안 워즈내로우스키는 23일(한국시간) "밀워키 벅스가 최종 감독 후보 3인을 선정했다"고 보도했다.
밀워키는 각 구단들의 수석 코치, 혹은 전직 감독들을 폭넓게 만나 1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세 명의 인물 중 한 명이 다음 시즌 밀워키 감독으로 부임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김호중 객원기자] 다음 시즌부터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를 지도하게 될 감독은 누구일까.
ESPN 선임기자 애드리안 워즈내로우스키는 23일(한국시간) “밀워키 벅스가 최종 감독 후보 3인을 선정했다”고 보도했다. 최종 면접을 통해 세 명의 인물 중 한 명이 감독으로 선정된다.
밀워키는 각 구단들의 수석 코치, 혹은 전직 감독들을 폭넓게 만나 1차 인터뷰를 진행했다. 1차 면접서 통과해 최종 면접에 이른 자는 세 명이다. 세 명 중 토론토 랩터스 출신이 두 명이나 있어서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후보는 닉 널스 전 토론토 감독이다. 올 시즌을 끝으로 토론토에서 경질되었다. 토론토 구단 창단 첫 우승을 안긴 자다.
두 번째 후보는 애드리안 그리핀 토론토 수석코치다. 널스 감독의 오른팔로 활약해왔다. 아직 NBA에서 감독을 맡은 적은 없다.
마지막 후보는 케니 앳킨슨 골든스테이트 수석코치다. 브루클린 네츠 감독을 맡으면서 팀의 리빌딩을 이끌었고, 이후 골든스테이트에서 코치로 활약중이다.
이 세 명의 인물 중 한 명이 다음 시즌 밀워키 감독으로 부임하게 된다. MVP 경력이 있는 야니스 아데토쿤보를 지도할 수 있다는 뜻이다. 과연 밀워키는 세 명의 후보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