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애, 단독팬미팅 성황…러블리즈 동료 '베이비소울·박지우·정예인' 깜짝 출연

2023. 5. 22.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21일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생일인 5월 21일에 맞춰 생일파티 테마로 진행된 팬미팅이다.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깊은 밤을 날아서’를 열창하며 팬미팅의 포문을 연 유지애는 “팬분들과 오랜만에 만나니 떨린다.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설렌다”는 인사와 함께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Q&A 시간과 고민을 상담해 주는 ‘너의 고민을 들어줘’, ‘지애의 취향 쏙쏙 밸런스 게임’까지 다채로운 코너에서 솔직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보여준 유지애는 그동안 공유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전하며 팬과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했다.

1부와 2부로 나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팬미팅에는 러블리즈 멤버 베이비소울과 박지우, 정예인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면서 열기는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꿈꿔왔던 팬들의 환호로 분위기는 무르익었고, 유지애는 가족 같은 멤버들과 함께하며 특별한 케미를 발산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준 유지애는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팬들 역시 유지애를 향해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을 전했다.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지애는 “지금까지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어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 변함없이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항상 큰 힘을 얻는다. 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지애는 최근 개봉한 영화 ‘바람개비’를 통해 자연스러운 감정 연기로 호평 받았다.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케이플러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