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민현, 이번엔 액션괴물..'스터디그룹'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이스트, 워너원 출신 배우 황민현이 '스터디그룹'의 주인공이 된다.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스포츠조선에 "황민현이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엄선호 극본, 이장훈 연출)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스터디 그룹 친구들이 괴롭힘을 당하는 순간, 윤가민은 안경과 교복 재킷을 벗고 '몰빵' 된 싸움 능력을 발휘한다.
'스터디그룹'은 영화 '기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만든 이장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현재 인물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뉴이스트, 워너원 출신 배우 황민현이 '스터디그룹'의 주인공이 된다.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스포츠조선에 "황민현이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엄선호 극본, 이장훈 연출)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꼴통'학교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입시 이야기를 담는 작품이다.
황민현은 주인공 윤가민을 연기한다. 딱 봐도 인문계 모범생처럼 생겼지만, 그가 입은 교복은 최악의 꼴통 학교인 유성공고. 죽어라 공부를 하더라도 성적은 죽어도 오르지 않는 '공부머리 없음'의 인물. 그럼에도 대학에 가겠다는 목표로 책상 앞에 앉은 풋풋한 청춘이다. 그러나 스터디 그룹 친구들이 괴롭힘을 당하는 순간, 윤가민은 안경과 교복 재킷을 벗고 '몰빵' 된 싸움 능력을 발휘한다.
지난 2020년 JTBC '라이브온'을 시작으로 드라마 데뷔를 알린 황민현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tvN '환혼'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은 바. 김소현과 함께 '소용없어 거짓말'을 통해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가운데, 그동안 보여줬던 선한 얼굴에 더해 이번에는 '액션 괴물'로서의 활약까지 예고하고 있는 황민현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스터디그룹'은 영화 '기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만든 이장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현재 인물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주요 인물의 캐스팅 이후 촬영에 돌입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18년전 뉴스 진행 모습 포착..전현무 깜짝
- '돌싱' 김새롬, 열애 고백 "내가 왜 지금까지 혼자일 거라 생각하냐"
- 강수지, 56세 생일날 미역국 끓여준 ♥김국진 자랑 "원하는 선물 사라고" ('강수지tv')
- 선우은숙, ♥유영재와 신혼여행서 폭발 "연애 길게했으면 결혼 안했을 듯"('동치미')[종합]
- '19금 선정성 논란' 화사 "스트립쇼 원해, 방탕해지겠다"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