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원더걸스 유빈, 韓테니스 간판 권순우와 9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제2의 기성용-한혜진 탄생?

조은별 2023. 5. 22.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스타 기성용 배우 한혜진 커플을 잇는 톱 스포츠스타와 톱 연예인의 만남이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35)이 9세 연하의 한국테니스 간판스타 권순우(26·당진시청)와 목하 열애 중이다.

유빈은 지난 2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2023 데이비스컵' 파이널스(본선) 진출전을 객석에서 관람했다.

1988년 생인 유빈은 소녀시대와 더불어 2세대 K팝을 이끈 원더걸스 래퍼 출신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스타 권순우(왼쪽)와 원더걸스 출신 유빈. 스포츠서울DB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 축구스타 기성용 배우 한혜진 커플을 잇는 톱 스포츠스타와 톱 연예인의 만남이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35)이 9세 연하의 한국테니스 간판스타 권순우(26·당진시청)와 목하 열애 중이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자세한 부분은 아티스트의 사생활로 회사에서 파악하기 어렵다”고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교제는 이미 체육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유빈은 지난 2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2023 데이비스컵’ 파이널스(본선) 진출전을 객석에서 관람했다.

권순우가 지난 2021년6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1 프랑스 오픈’에서 서브하고 있다. 파리 | AFP연합뉴스


당시 경기는 권순우가 출전해 한국이 2년 연속 16강에 진출하는데 힘을 보탰다. 이후 유빈은 권순우와 오붓하게 식사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현장에서 두 사람을 목격한 이들로 체육계에 소문이 퍼져갔다.

유빈이 사랑에 빠진 권순우는 1997년생으로 현재 국내 테니스 랭킹 1위다. 2019~2021년 3년 연속 테니스 코리아가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상(MVP)을 수상했고, 한국선수 최초로 ATP 투어 대회 단식에서 두 차례 우승했다. 빼어난 실력과 귀여운 외모로 숱한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냈고 같은 해 JTBC ‘뭉쳐야 찬다2’에 출연, 선배 테니스 선수이자 사수였던 이형택과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 출처 | 유빈 채널


1988년 생인 유빈은 소녀시대와 더불어 2세대 K팝을 이끈 원더걸스 래퍼 출신이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텔미’, ‘소핫’, ‘노바디’ 등 국민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큰사랑을 받았다.

2020년 13년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디지털 싱글 ‘넵넵’을 발표하며 솔로가수로 나섰다. 현재 르엔터에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 혜림의 배우자인 태권도 선수 신민철, 배우 박시연 등이 소속돼 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