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스케일甲' 대자연뷰 스위스 허니문..'달달 밀착 포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스위스 신혼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이다해는 "스위스 샬레~ 여기서 살래"라며 스위스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두 사람만의 대자연 허니문을 전격 공개했다.
이다해가 언급한 스위스 샬레는 스위스 알프스 지역 고유의 주택 일종으로 젖소를 키우는 농부들이 여름이 되면 알프스 목초지의 신선한 풀에서 소들을 방목하면서 여름철 거처로 사용한 목조 건물이다.
세븐 이다해는 대자연뷰가 가득한 샬레에서 바베큐를 구워먹으며 부부로의 첫 여행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스위스 신혼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이다해는 "스위스 샬레~ 여기서 살래"라며 스위스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두 사람만의 대자연 허니문을 전격 공개했다.
두 사람은 후드티 커플룩에 같은 선글라스를 맞춰 끼고 밀착 포옹을 하는가 하면, 녹지 않는 만년설에 올라 스위스 국기 앞에서 당당한 한국의 신혼 부부 인증을 남기기도 했다.
이다해가 언급한 스위스 샬레는 스위스 알프스 지역 고유의 주택 일종으로 젖소를 키우는 농부들이 여름이 되면 알프스 목초지의 신선한 풀에서 소들을 방목하면서 여름철 거처로 사용한 목조 건물이다. 세븐 이다해는 대자연뷰가 가득한 샬레에서 바베큐를 구워먹으며 부부로의 첫 여행을 만끽했다.
세븐 또한 신혼여행지에서 특유의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을 게재하며 흥겨운 신혼의 분위기를 알렸다.
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8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6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김새롬, 열애 고백 "내가 왜 지금까지 혼자일 거라 생각하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신혼여행서 폭발 "연애 길게했으면 결혼 안했을 듯"('동치미')[종합]
- '19금 선정성 논란' 화사 "스트립쇼 원해, 방탕해지겠다"
- "BTS 진 만나려"..국방부 "20대 女 간호장교, 근무지 이탈 의혹"
- "제2의 박대기 기자?"…온몸에 빼곡한 벌레들, 묵묵히 리포팅한 기자에 '박수'
- [종합]이재성, 아나운서 최초 베드신 촬영…서장훈도 "눈에서 야망 보인다…
- '박용근♥' 채리나 "강남 칼부림 사건, 병원서 남편 99% 사망 진단 …
- 손태영, 잘생긴子 키 벌써 180cm "♥권상우 같아, 여친은.." ('…
- 담배피는 박보영, 귀하다는 흡연신 공개.."촬영때 난리" [SC이슈]
- "장모님 친구와도 불륜"…'이상성욕자' 19禁영화 같은 사연 충격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