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의 목소리로 전하는 달콤한 사랑 고백 ‘Blooming Today’ 발매

2023. 5. 21. 1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가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Blooming Today'는 발라드의 거장 성시경의 목소리로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의 사랑을 담은 노래다.

한편,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는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준∙하서윤 배우 출연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나른한 봄날의 연인 일상 담았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가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Blooming Today’는 발라드의 거장 성시경의 목소리로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의 사랑을 담은 노래다. 하나의 곡을 두 명의 가수가 각각 A, B 버전으로 발매하는 투트랙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트랙A 버전이다. 대한민국 대중 음악계의 거장 조동익이 작곡, 조동희가 작사했다. 누구나 프로포즈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에 성시경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더한 것이 매력이다.

Blooming Today 작사를 맡은 조동희 최소우주 대표는 “이 곡의 가사 중 킬링 포인트는 마지막 ‘My Love’”라면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영어보다는 한국어를 선호하는 편인데, 성시경 씨의 목소리로 내뱉는 사랑 고백은 ‘My Love’가 조화롭다고 생각해 드물게 영어 가사를 넣었다”고 말했다.

음원 공개와 함께 Blooming Today 뮤직비디오도 투트랙 프로젝트(TWO TRACKS PROJECT)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른한 봄날, 빨래방을 배경으로 일상을 보내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았다. 남녀 주인공이 장난감 액세서리로 귀여운 고백을 하거나 종이에 낙서하며 둘만의 사랑을 나누는 등 일상 속 사랑 표현 순간으로 곡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음원처럼 같은 빨래방을 배경, 같은 배우가 트랙A, B에 등장해 곡에 맞춘 각기 다른 감성을 선보였다.

주연은 배우 김현준(프레인TPC)과 하서윤(프레인TPC)이 맡아 심쿵 달달한 모습을 선보인다. 김현준은 영화 ‘한공주’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학생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은 배우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하서윤은 영화 '힘을 낼 시간'에서 걸그룹 메인 댄서 역할로 신예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현대자동차, 농심, 이니스프리, 동서, LG유플러스, LG 휘센, 부산에어,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한편,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는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Blooming Today’ 트랙B는 성시경과 다른 경력, 장르, 성별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6월 발매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