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토루크 막토"·"깨꽁"…오답 대잔치로 '지락실2' 초토화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2' 명대사 퀴즈에서 연속해서 오답을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달달즈' 미미, 이영지와 '한식즈' 이은지, 안유진이 팀을 이뤄 명대사 퀴즈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오마이걸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2' 명대사 퀴즈에서 연속해서 오답을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달달즈' 미미, 이영지와 '한식즈' 이은지, 안유진이 팀을 이뤄 명대사 퀴즈를 펼쳤다.
지난주 '당'으로 끝나는 단어를 묻자 "민주당, 새누리당, 공산당"이라고 답하며 예능감을 폭발한 미미는 이날 끝없는 오답 퍼레이드로 현장을 초토화했다.
먼저 미미는 영화 '관상' 속 이정재 사진을 보자 "이 총알 자국이!"라고 외치며 '암살' 속 이정재의 명대사를 외쳐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과 이영지는 "누가 봐도 조선시대다"라며 헛웃음을 짓기도. 이어 미미는 드라마 '왕건'의 궁예 김영철의 명대사를 맞혀야하는 퀴즈에 이영지가 준 힌트를 그대로 답으로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미미의 오답에 제작진이 웅성대자 이은지가 "미미가 얘기할 때 웅성대지 않기로 약속하자!"라고 외치기도.
제작진은 결승에서 '콘텐츠 바보' 미미와 '콘텐츠 괴물' 이은지가 남자 문제 출제에 고심했다. 이에 제작진은 영화 '아바타'를 여러 번 봤다는 미미를 위해 아바타의 명대사를 문제로 출제했다. 그러자 미미가 '아바타' 속 나비족이 된 듯 "토루크 막토!"라고 외쳐 현장이 초토화됐다. 정답은 '아이 씨 유'(I see you)였던 것. 제작진과 멤버들의 포복절도에 미미는 "왜 웃는 거야?"라며 당황했다. 이어 미미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토루크 막토'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아바타'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후 미미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 속 차승원의 명대사 '극복'을 '깨꽁'이라고 답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모텔 살인' 20대 여성 신상 비공개에도…온라인선 '신상털이' 조짐
- "제 회사 근처에 집 마련해준 시부모…사표 쓰고 싶은데 안 되겠죠?"
- "불륜은 인간쓰레기" 외치던 남편, 안방서 하의 벗고 딴 여자와 영상통화
- 때아닌 '금수저 논란' 최가온…"흙·금수저와 무관한 '인간 승리'"
- 국고로 들어갈 뻔한 '로또 1등'…지급 마지막 날 13억원 주인 나타났다
- '나혼산'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미안하고 사랑해"
- "연애 4년, 상견례 전 '빚 얼마냐' 물었더니 '왜 그리 계산적이냐'는 남친"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언급에 "핑클이 선배…친해질 기회 없었다"
- '시상식 단골 MC' 신동엽 "예전 사귀던 연예인들 자리 바꾸려고 난리"
- 엄마에게 버림받자 인형 꼭 안고 사는 새끼 원숭이 '애틋'[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