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 나눔 프리마켓 20~2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은 정관읍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정관읍 중앙공원에서 자원 재활용 나눔장터인 '2023년 상반기 정관 나눔 프리마켓'이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나눔과 참여 그리고, 소통'이란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정관 나눔 프리마켓은 어린이들이 경제관념을 미리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프리마켓'과 사용하던 물품을 판매하는 '일반 재활용 프리마켓', '핸드메이드 프리마켓'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 기장군은 정관읍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정관읍 중앙공원에서 자원 재활용 나눔장터인 ‘2023년 상반기 정관 나눔 프리마켓’이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나눔과 참여 그리고, 소통’이란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정관 나눔 프리마켓은 어린이들이 경제관념을 미리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프리마켓’과 사용하던 물품을 판매하는 ‘일반 재활용 프리마켓’, ‘핸드메이드 프리마켓’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이 자율적으로 기탁한 재활용품의 판매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체험부스도 운영된다. 거리공연, 천원경매,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문재철 정관읍주민자치위원장은 “정관 나눔 프리마켓은 주민이 주도하고 직접 행사에 참여하는 소통과 나눔의 장이자, 자원 재활용의 장”이라며 “나만의 보물을 찾을 수 있는 자원 재활용 나눔장터에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장=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홈앤키친 할인전 'WOW 더 리빙쇼' 진행
- 더 말보리스트, '2024 글로벌 소비뇽 블랑 마스터즈' 금메달 수상
- 롯데지주·계열사 "유동성 위기, 사실 무근"
- 한동훈 "민주 '판사 겁박', 중형 받겠다는 자해행위"
- 검찰, 우리금융 회장·우리은행장 사무실 압수수색
- "왜 승강기 안 잡아줘?" 택배기사 폭행하고 업무 방해한 70대
- 與, 이재명 겨냥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꼼수 감시"
-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혐의, 이번주 내로 검찰 송치"
- 삼성전자 전영현, 호암이 선택한 기흥서 "새 100년 미래 만들겠다"
- KCA,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