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글로벌 인디게임쇼 참가…'산나비' '아카' 선보인다

이학범 2023. 5. 19. 18: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자사의 대표 인디게임 '산나비'와 '아카'로 글로벌 인디게임쇼에 참가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인디 라이브 엑스포 2023(INDIE Live Expo 2023)'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인디 라이브 엑스포'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씩 온라인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게임쇼다. 지난 2020년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1800여 개 이상의 인디게임이 공개됐으며, 누적 영상 조회수 7300만 회를 돌파했다.

네오위즈는 자사의 대표 인디게임 '산나비'와 '아카'를 인디 라이브 엑스포 2023에 출품한다. 원더포션에서 개발 중인 '산나비'는 세기말 조선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지난해 6월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이후 '압도적으로 긍정적(97%)' 평가를 받았다.

코스모 가또(Cosmo Gatto)가 개발한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해 12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퇴역 군인인 레서판다가 전쟁의 피해를 입은 영혼들을 만나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인디 라이브 엑스포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