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재, SK텔레콤 오픈 1R 홀인원…8천만원 상당 BMW iX3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 오픈 2023'을 후원하는 BMW 공식딜러 내쇼날 모터스가 지난 18일 SK텔레콤 오픈 1라운드 1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맹승재(29·미국) 선수에게 BMW iX3를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맹승재는 18일 제주 서귀포시의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1라운드 17번홀(파3, 214야드)에서 홀인원에 성공, 부상으로 걸린 8000만원 상당의 BMW iX3의 주인공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맹승재는 18일 제주 서귀포시의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1라운드 17번홀(파3, 214야드)에서 홀인원에 성공, 부상으로 걸린 8000만원 상당의 BMW iX3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홀인원은 본인의 공식 대회 첫 번째 홀인원임과 동시에, 올 시즌 KPGA 코리아투어에서 나온 4번 째 홀인원이다.
맹승재는 1라운드가 끝난 후 “이번 대회에서 제 첫 홀인원을 기록해서 매우 기분이 좋다. 이 기운을 바탕으로 남은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17년 프로로 전향 후 아시아투어 2부 투어, 태국 투어, 필리핀 투어, PGA투어 차이나에서 활동한 맹승제는 2022년 KPGA 스릭슨 투어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KPGA 코리아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공동 18위로 정규투어에 데뷔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마존서 아이들 생환'.. 사실 아냐 트윗 지운 콜롬비아 대통령
- 설탕·대체감미료 없어도 달콤.."자연당 막걸리로 진행시켜"
- '성기능 영양제' 과장광고 논란…꽈추형, 직접 입 열었다
- "BTS 진 보려고"… 20대 간호장교 근무지 이탈 의혹
- 동급생 옷 벗기고 SNS 생중계한 중학생, 최장 징역 4년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현금 500만원 든 샤넬백, 50분 만에 되찾아…中 관광객 “놀라워”
- 정주영의 '포니 쿠페', 손자가 49년 만에 되살렸다
- 나이키·아디다스의 배신..레깅스·반바지 등 환경호르몬 과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