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울트라맨 컬래버 진행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이 인기 애니메이션 '울트라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6월18일까지 울트라맨에 등장하는 히가시 고타로, 잭, 모로보시 단, 에이더씩 성인 등을 인게임에서 NPC로 만날 수 있다. 또한 MVP 보스 페던트 성인, Mini 에이더씩 성인이 기간 한정으로 필드에 추가했다.
울트라맨과의 컬래버를 기념해 이벤트 5종을 준비했다. 컬래버 기간 동안 프론테라에 위치한 NPC 히가시 고타로를 통해 '월드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새로운 히어로를 찾는 스토리 기반의 퀘스트로 이벤트 재화 초대 기념 코인, 타로 기념 코인, 빛의 에너지를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매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프론테라 서문에 울트라맨 던전 '황금 성채'가 등장한다. 던전에서 빛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빛의 비서 이벤트'에서 울트라맨 컬래버 코스튬, 고급 선택 카드첩, 머리 장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황금 성채의 총 처치 수에 따라 빛의 보상 돌격 모드를 해제, 한정 보상을 오픈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성장 방식을 적용했다. 세컨드임팩트 등급의 카트리나는 여타 영웅과 달리 '마법책 연구'와 '흔적 조사' 등을 통해 써드임팩트 등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특별 영웅이다.
특히 신규 소환수 '노프케'와 함께 월드보스 '히드라'와 '켈베로스' 상대 전투에서 위력을 발휘하며, 전용 '이오의 장비'를 장착하면 더욱 강력해진다. 전용 장비와 성장 재료는 새롭게 열린 '얼음의 대지' 등 '흔적 조사' 모험에서 얻을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200만루비'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비롯해 모든 퍼스트임팩트 영웅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최대 '250만루비'와 영웅을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키는 '영웅 Full 강화권'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잭팟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RPG '크로니클'에서 핵심 성장 아이템인 '데빌몬'을 얻을 수 있는 '풍선에 담긴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2일까지 미션을 수행해서 얻은 재화로 빙고판을 완성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성장의 길, 정수 던전 등을 플레이하고 얻은 '파티 풍선'을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골드와 크리스탈을 비롯해 재련석, 천공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줄 달성도에 따라 소환수의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는 '5성 데빌몬'도 획득할 수 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극지여왕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6월1일까지 연다. 물 속성 극지여왕은 마법사형 소환수로 강력한 범위 공격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속 일자에 따라 각종 최상급 효과석을 얻을 수 있는 '금쪽같은 효과석' 이벤트와 도전의 아레나와 격전의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천공석, 아레나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각각 오는 24일,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서버별로 낚시, 채집, 채광, 요리 등 전문기술 랭킹 5위권에 든 소환사에게 신비의 소환서와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 6.6 버전 '마지막 눈의 꿈'을 업데이트했다.
6.6 버전에서는 신규 S급 캐릭터 미스텔 샤니아트 '드림위버'와 SP 캐릭터 프로메테우스 '터미널 에이드 0017'이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37장과 과거의 낙원의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했다.
미스텔 샤니아트 드림위버는 기계 속성 물리 대미지 딜러로, '본체'와 '정신체' 총 2가지 형태로 게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캐릭터다.
본체는 이데아의 씨앗을 소환해 공격 또는 방어를 명령하고, 정신체는 무기 '재블린'을 이용해 전투가 가능하다. 타이밍에 따라 붕괴 에너지를 모은 바위를 부숴 물리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신규 SP 캐릭터 프로메테우스 '터미널 에이드 0017'은 허수 속성 물리 서포터 캐릭터로, 건틀릿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7장을 추가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과 4성 성흔, '터미널 에이드 0017' 캐릭터 조각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시스템 명각의 말을 통해 빛, 얼음, 번개, 어둠 등 4가지 특성을 개방하고, 전투에서 자체 액티브 스킬을 발동해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하다.
라이엇 게임즈는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DRX 우승 스킨(이하 2022 DRX 스킨)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은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DRX 선수들의 활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했다. DRX가 대회 기간에 플레이한 주요 챔피언인 아트록스, 킨드레드, 아칼리, 케이틀린, 애쉬, 마오카이로 구성했다.
선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DRX 로고와 팀컬러,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별명인 '알파카' 등 다양한 요소를 스킨 디자인에 반영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2022 DRX 스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UNBREAKABLES 한정 세트'는 DRX 팬 사인 에디션 세트, 세트 한정 아이콘과 와드, 2022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 캡슐 25개(프레스티지 DRX 아트록스 획득 가능), 무작위 스킨 파편 4개를 포함한다.
한정 세트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바람막이, 포토카드, 인증카드, DRX 마우스 장패드 등 특전을 제공한다.
2022 DRX 스킨 사전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4일까지 효도 콘셉트의 경품을 제공하는 '라이언의 경품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미션 수행 후 포인트를 모아 안마의자, 마시지기, 족욕기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해 3일차의 출석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토옹이' 캐릭터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엔드 콘텐츠 '무한의 탑'도 오픈한다. 무한의 탑은 기존 퍼즐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한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올라간 층수에 따라 칭호와 다량의 유료 재화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는 '프렌즈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계별 패스 미션을 수행하고 인게임 재화, 신규 프렌즈 세트 '세계명화 프렌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렌즈 패스 티켓 활성화 시에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글로벌 얼리 액세스는 스팀과 넥슨닷컴을 통해 진행하며, 국내 이용자에게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3대3, 5대5 폭파전을 비롯해 '팀 데스매치', 'AI모드'를 플레이 가능하며 캐릭터 10종과 '알타시티', '코리아타운', '밀밭' 등 7개의 맵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개선점도 확인할 수 있다. '브릿지' 맵에 신규 폭파 공간을 만들어 공격과 수비간 밸런스를 조절했으며, 파괴에 큰 효력을 보이는 AP(파쇄)탄, 신규 AR 무기 'AK-15 mod'를 추가했다.
오는 20일부터는 '경쟁전 프리 시즌'을 시작한다.
넥슨은 베일드 엑스퍼트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달라붙는 원피스 입고…19금 몸매 자랑 - 스포츠한국
- 맹승지, 크롭 티셔츠 아래 엄청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전소미, 밀착 원피스로 드러난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홀로 뒷바라지한 어머니' 잃은 커쇼, 슬픔속 17일 미네소타전 정상 등판 - 스포츠한국
- '이용식 딸' 이수민, 해변서 비키니…40kg 빼고 몸매 자랑 - 스포츠한국
- 화사, 한뼘 핫팬츠로 드러낸 허벅지 라인…파격 19금 퍼포먼스 화제 - 스포츠한국
- 제인, 손바닥 만한 비키니 입고 아슬아슬…겨우 가렸네 - 스포츠한국
- "야구에 무슨 망할 무승부냐" SSG 정용진, 승부치기 도입 주장 - 스포츠한국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며 몸매 대결 "워맨스 케미" - 스포츠한국
- 아이유, 여리여리 쇄골 라인 드러내고 블링블링한 여신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