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달려라병원과 8년 연속 공식협력병원 지정 업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트윈스가 달려라병원과 8년째 구단 공식협력병원 지정 업무 협약을 맺었다.
LG트윈스는 19일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달려라병원에서 공식협력병원 지정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LG트윈스 차명석 단장과 달려라병원 손보경, 박재범, 이성우 원장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LG트윈스 차명석 단장은 "LG트윈스와 달려라병원이 오랜 시간 이어온 협약을 이번 시즌에도 이어가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LG트윈스가 달려라병원과 8년째 구단 공식협력병원 지정 업무 협약을 맺었다.
LG트윈스는 19일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달려라병원에서 공식협력병원 지정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LG트윈스 차명석 단장과 달려라병원 손보경, 박재범, 이성우 원장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LG트윈스와 달려라병원은 지난 2016시즌부터 업무 협약을 시작하여 2023시즌까지 8시즌간 함께 하고 있다.
LG트윈스는 달려라병원 공식 주치의로부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의료 서비스를 지원받고, 달려라병원은 프로 선수들의 부상 및 재활 치료를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쌓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LG트윈스 차명석 단장은 “LG트윈스와 달려라병원이 오랜 시간 이어온 협약을 이번 시즌에도 이어가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달려라병원 이성우 원장은 “LG트윈스와 함께한 8년이라는 시간은 달려라병원의 입장에서도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정안, 비키니는 파격인데 “엉덩이 근육을 좀 더 키워야 할 것 같다”
- “故 서세원, 죽지 않은 것이 놀라운 정도” 전문가들도 기겁... 왜? (실화탐사대)
- ‘19금 외설 논란’ 화사, 스트립쇼하고 싶다고.. “방탕해질 것”
- 손흥민 만난 39세 산다라박 “저는 비혼” 돌직구
- 이혜정 “남편과 각방 쓴 지 7년..로또보다 더 안 맞아”(‘금쪽상담소’)
- ‘불법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도박을 승부로 봤다” 반성(‘만신들’)
- ‘기안84 vs 인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대결.. ‘태계일주 2’ 6월 첫 방송
- 최고 전략 책임자 된 김재중, 새 기획사 사옥 공개
- “BTS 진 예방접종 위해”..女간호장교 근무지 이탈 의혹
- 김동규, 이혼 뒤 104억 사기당해 “극단적 생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