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세대 꿈의 발판 제공"…사회적 책임 실천 앞서는 LS그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이 소외계층 지원, 재해·재난 성금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경영철학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
LS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 파트너십 정신"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대학생 해외봉사단도 8월부터 재개
(서울=뉴스1) 김민성 기자 = LS그룹이 소외계층 지원, 재해·재난 성금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경영철학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
19일 LS그룹에 따르면 LS일렉트릭(010120)은 지난 17일 경기 안양시 LS타워에서 중증 발달장애 음악인 8명으로 꾸려진 '그린 보이스'를 창단하고 '런치 콘서트'를 개최했다.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 고용 확대, 직업 재활, 사회 인식 개선 등을 위해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난 2월엔 글로벌 비정부조직(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5000만원 상당의 신학기 용품을 기부했다.
LS전선은 폐자원 순환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고객이 사용한 폐 목재 드럼을 재활용하는 온라인 플랫폼 '온 드럼'을 구축했다.
비철금속소재기업 LS MnM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매년 여름 방학마다 과학 캠프를 연다. 지난해 7월 이틀간 울산 울주군 온산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과학캠프인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을 운영하는 등 2013년부터 10회째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LS엠트론은 해외봉사단인 코피온과 2011년부터 이어온 '해피 글로벌 봉사단'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고, 에너지 기업인 E1(017940)은 21개 장애인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LS그룹은 코로나19로 일시 중단했던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을 올해 8월 재개할 예정이다. LS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 파트너십 정신"이라고 말했다.
m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 "너만 사랑하는 너 최고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