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광안대교서 ‘매월 11일, 워킹데이’ 홍보 캠페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생활 속 걷기실천을 위해 '매월 11일, 워킹데이' 홍보 캠페인을 추진한다.
캠페인은 한 달에 한 번, 매월 11일은 생활 속 걷기를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부산시는 오는 21일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광안대교(다이아몬드브릿지) 걷기 축제'와 연계해 참여 시민을 대상으로 '매월 11일, 워킹데이', '걷기수칙 3․3․3' 등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생활 속 걷기실천을 위해 ‘매월 11일, 워킹데이’ 홍보 캠페인을 추진한다.
캠페인은 한 달에 한 번, 매월 11일은 생활 속 걷기를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두 다리를 형상화하고 있는 숫자 11에 의미를 부여했다.
부산시는 오는 21일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광안대교(다이아몬드브릿지) 걷기 축제’와 연계해 참여 시민을 대상으로 ‘매월 11일, 워킹데이’, ‘걷기수칙 3․3․3’ 등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시정 현안 사항인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과 부산 관광 특화 걷기 여행길 ‘욜로(YOLO) 갈맷길 10선’ 홍보도 병행할 계획이다.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은 “걷기는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며 “포근한 날씨에 한 달에 한 번이라도 걷기 활동을 통해 마음의 여유도 찾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
- 동덕여대, 농성 피해사례 모은다…총학 "공학 전환 투표 실시"
- 대한전선, 충남 당진에 해저케이블 2공장 신설…"총 1조원 규모"
-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 "차량용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