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T1-JDG 승자 결승, 230만 명이 지켜봐…MSI 경기 중 역대 1위

이한빛 2023. 5. 19.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과 JDG의 경기를 약 230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e스포츠 관련 각종 통계 자료를 제공하는 e스포츠 차트에 따르면, T1과 JDG의 승자전 결승은 순간 최고 시청자 수 2,297,919명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T1과 JDG의 경기는 한국어 중계 플랫폼에서 최고 시청자 수 약 60만 8천 명을 기록해, 국내 팬들에게도 크게 주목 받은 경기임을 증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과 JDG의 경기를 약 230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T1이 18일(현지 기준) 영국의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승자전 결승에서 중국의 JDG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을 펼쳤으나 결국 2:3으로 패배했다.이날 경기는 이번 MSI에서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두 팀의 맞대결이었기 때문에 더욱 큰 관심을 모았고, 그 관심은 뷰어십 지표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e스포츠 관련 각종 통계 자료를 제공하는 e스포츠 차트에 따르면, T1과 JDG의 승자전 결승은 순간 최고 시청자 수 2,297,919명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MSI 관련 기록 중 최고 시청자 수였던 2022 MSI의 T1과 로얄 네버 기브업(RNG) 간의 결승에서 기록한 2,194,104명보다 10만 이상 상승한 숫자다.

T1과 JDG의 경기는 한국어 중계 플랫폼에서 최고 시청자 수 약 60만 8천 명을 기록해, 국내 팬들에게도 크게 주목 받은 경기임을 증명했다.
하단 이미지=e스포츠 차트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