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 추진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제품, ‘최우수’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의 제품이 바이오 분야 학회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내시경 지혈재 넥스파우더가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린 '소화기 학회(DDW) 2023'에서 최우수(Best of DDW) 평가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넥스트바이오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회사인 메드트로닉(Medtronic)과 넥스파우더의 글로벌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돈행 대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입”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의 제품이 바이오 분야 학회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넥스트바이오는 이번 학회에서 350명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넥스파우더가 출혈을 감소시키는 효능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30일 누적 재출혈율은 시험군은 7%, 대조군 18.5%로 넥스파우더 사용 그룹에서 재출혈율이 낮았다.
그동안 넥스트바이오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회사인 메드트로닉(Medtronic)과 넥스파우더의 글로벌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메드트로닉은 이번 학회에서 부스 진행을 통해 넥스파우더를 주요 제품으로 홍보했다.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이사는 “지난해 넥스파우더의 FDA 승인을 기점으로 미국 병원에서 사용되기 시작했고, 미국 의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메드트로닉의 브랜드파워와 마케팅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입을 본격화할 것이다. 해외 임상관련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시경 지혈술의 표준 치료법 등극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키·아디다스의 배신..레깅스·반바지 등 환경호르몬 과다 검출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성기능 영양제' 과장광고 논란…꽈추형, 직접 입 열었다
- 정주영의 '포니 쿠페', 손자가 49년 만에 되살렸다
- 현금 500만원 든 샤넬백, 50분 만에 되찾아…中 관광객 “놀라워”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대통령실 "尹, 오늘 히로시마 원폭 피해자와 만나…역대 대통령 중 처음"
- 하정우, 8년 만에 메가폰 잡는다…"'OB' 연출 준비 중" [공식]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