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ITF NH농협은행 국제여자테니스투어대회 개최

윤은용 기자 2023. 5. 19.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농협대학교 올원테니스파크에서 2023 ITF NH농협은행 국제여자테니스투어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본 대회는 총 상금 2만5000달러를 두고 한국, 호주, 일본 등 총 9개국 1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단식 55경기(예선 24경기·본선 31경기), 복식 15경기 등 총 70경기를 치르게 된다.

27일에는 복식 결승전과 단식 준결승전이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단식 결승전이 진행되며 tvN sports 채널 및 Youtube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6일까지 대회장에 방문하는 당첨자에게 기념품과 도시락을 제공하는 관람 초청 SNS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28일 오전에는 요넥스 루키 테니스대회를 함께 개최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은 “NH농협은행은 매년 국제여자테니스대회 개최를 통해 국제 경쟁력 강화와 유망주선수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사회 공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은용 기자 plaimst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