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 2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20일 국내 첫 라그나로크 음악회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 ㈜플래직과 함께 서울시에 위치한 마포아트센터에서 약 1000석 규모로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00분의 러닝타임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BGM 중 '라그나로크'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고 있는 총 25곡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 ㈜플래직과 함께 서울시에 위치한 마포아트센터에서 약 1000석 규모로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00분의 러닝타임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BGM 중 ‘라그나로크’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고 있는 총 25곡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한다.
1부에서는 Title, Theme of Geffen을 포함해 총 14종의 음악을 선보이며 2부에서는 Purity of Your Smile을 시작으로 총 11종의 음악을 엮어낸다.
평화로우면서도 웅장함을 담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BGM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만큼 더욱 생생하게 유저들의 귀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대형 스크린에서는 음악에 맞춘 영상 연출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티켓을 인증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등 6개 게임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과 신상 굿즈 상품인 엔젤링 모찌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