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성남 지역아동센터 3곳에 기부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성남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에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뮤 온라인과 미스터피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뮤 온라인 게임 내 기부 이벤트에 많은 게임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웹젠은 이번 기부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천만 원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현금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성남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에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뮤 온라인과 미스터피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뮤 온라인 게임 내 기부 이벤트에 많은 게임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먼저 웹젠은 미스터피자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학용품 및 텀블러 세트를 기부했다.
웹젠은 연필과 색연필로 구성된 학용품을, 미스터피자는 뿔과 공룡 모양의 텀블러를 기부했다. 양사 기부 물품은 총 3천500만 원 상당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같은 날 성남시 소재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청솔지역아동센터, 한솔지역아동센터에도 피자 기부를 진행했다. 뮤 온라인 이용자 이름으로 뮤 드림(MU DREAM) 피자 세트의 신제품 포게더 피자 교환권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했다.
웹젠은 이번 기부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천만 원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현금 기부했다.
웹젠의 아름다운 경매는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지역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사내 경매 행사다. 경매 수익금에 일부 기부금을 더해 매년 복지단체에 전달하고 있으며, 최근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웹젠의 누적 기부금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경로식당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1분기 매출 427억 원…하반기 다수 신작으로 반등 준비
- 웹젠 뮤아크엔젤, 연합 서버 콘텐츠 '로스트랜드' 시즌6 업데이트
- 웹젠 '뮤아크엔젤2', 새 육성 시스템 '결계' 선보여
- 웹젠 '썬 클래식', 세리엔트 대륙 신규 던전 업데이트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