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업데이트 후 차트 역주행
이원희 2023. 5. 19. 13: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정식 출시 3주년을 맞아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R3volution)'이 호응을 얻으며 구글 플레이 매출순위 26위를 기록, 차트 역주행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파우게임즈는 지난 10일 '킹덤: 전쟁의 불씨'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18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26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새로 업데이트된 '클래식 서버'와 신규 클래스 '건슬레이어'가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매출 상승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파우게임즈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발 빠른 업데이트를 진행해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킹덤: 전쟁의 불씨'는 이용자들의 응원과 아낌없는 조언에 힘입어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