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목표는 타이거즈 시구!’…배우 배유람, 19일 KIA 시구로 꿈 이룬다
황혜정 2023. 5. 19. 12: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유람(37)이 소원을 이뤘다.
배유람은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홈경기에서 KIA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평소 KIA 타이거즈 열성팬인 배유람은 지난달 스포츠서울과 인터뷰에서 '올해의 목표는 타이거즈 경기 시구'라고 할 정도로 타이거즈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배유람은 2021년과 2023년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진언 역으로 열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올해 목표는 KIA타이거즈 시구입니다!”
배우 배유람(37)이 소원을 이뤘다. 배유람은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홈경기에서 KIA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평소 KIA 타이거즈 열성팬인 배유람은 지난달 스포츠서울과 인터뷰에서 ‘올해의 목표는 타이거즈 경기 시구’라고 할 정도로 타이거즈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배유람은 2021년과 2023년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진언 역으로 열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서세원, 그동안 죽지 않은 게 기적” 전문가들 기겁
- 채정안, 비키니는 파격인데 “엉덩이 근육을 좀 더 키워야 할 것 같다”
- ‘19금 외설 논란’ 화사, 스트립쇼하고 싶다고.. “방탕해질 것”
- ‘불법도박’ 강병규, 300억 탕진..“도박을 승부로 봤다” 반성(‘만신들’)
- 손흥민 만난 39세 산다라박 “저는 비혼” 돌직구
- ‘집만 4채’ 윤영미, 제주도 디귿자 집 공개..루프탑+뒷마당 눈길(‘메종레아’)
- 성악가 김동규, 이혼→104억 사기 피해..“수면제 유혹도”(‘특종세상’)
- 그저 감탄사만...지연의 美친 볼륨감에 “황재균은 ‘세금’ 2배"
- 불화설에도... ‘우리 태쁘♥’ 비· 김태희 부부의 굳건한 애정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