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티엘 ‘마이쉘’, 김포공항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쇼핑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쉘은 롯데쇼핑과 사만사타바사의 합작법인 '한국에스티엘'이 2021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 김포공항점은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이다.
매장에서는 마이쉘의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쇼핑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쉘은 롯데쇼핑과 사만사타바사의 합작법인 ‘한국에스티엘’이 2021년 론칭한 브랜드다. ‘리프레시 바이브’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세우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다.
이번 김포공항점은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이다. 지난해 7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 2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김포공항점은 공항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여행의 설렘을 전한다.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장 곳곳에 캐릭터와 테마를 활용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마이쉘의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플라스틱 재활용 소재인 리젠 원사로 만든 니트백부터 MZ세대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크롭 티셔츠, 카고 바지 등을 선보인다.
김진엽 한국에스티엘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친환경 캠페인 등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패션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카니발 HEV' 숨고르기…양산 8월서 11월로 연기
- [해양바이오 완도②] “소재 연구부터 제품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 구축
- 현대차 ‘포니 쿠페’,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 “비행기 추락 17일만에…아마존 정글서 어린이 4명 ‘기적 생환’”
- 딜리버리히어로, 적자폭 ‘배민 수익’으로 줄였다
- 침몰 111년 만에… 3D로 살아난 ‘타이타닉’ 모습은?
- 분산에너지 특별법, 하위법령 연구 시작…전력계통영향평가 구체안 담는다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로렌츄컴퍼니, 츄퍼뱅쇼 졸린가바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제이코모, 베네투스 투인원 멀티 썬
- [제조혁신 이노비즈]이유씨엔씨 선정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