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뮤 온라인’ 지역아동센터 3곳서 기부행사 진행
이번 기부 행사는 ‘뮤 온라인’과 ‘미스터피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뮤 온라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학용품 및 텀블러 세트를 기부했다.
‘웹젠’은 연필과 색연필로 구성된 학용품을, ‘미스터피자’는 뿔과 공룡 모양의 텀블러를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총 3500만 원 상당이다.
성남시 소재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청솔지역아동센터, 한솔지역아동센터에도 피자 기부를 진행했다. ‘뮤 온라인’ 영웅들의 이름으로 ‘뮤 드림(MU DREAM)’ 피자 세트의 신제품 ‘포게더 피자’ 교환권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했다.
웹젠은 이번 기부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1000만 원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현금 기부했다.
◆ ‘크로니클’ 성장 아이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크로니클’에서 핵심 성장 아이템인 ‘데빌몬’을 얻을 수 있는 ‘풍선에 담긴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풍선에 담긴 깜짝 선물’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해서 얻은 재화로 빙고판을 완성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력한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극지여왕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6월 1일까지 열린다. 최상급 효과석을 얻을 수 있는 ‘금쪽같은 효과석’ 이벤트와 천공석, 아레나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각각 오는 24일,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 LoL, ‘2022 DRX 스킨’ 사전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PC MOBA(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DRX 우승 스킨(이하 2022 DRX 스킨) 사전 이벤트를 19일 실시한다.
이번 스킨은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DRX 선수들의 활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DRX가 대회 기간에 플레이한 주요 챔피언인 ▲아트록스 ▲킨드레드 ▲아칼리 ▲케이틀린 ▲애쉬 ▲마오카이로 구성되었다. 선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DRX 로고와 팀컬러,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별명인 ‘알파카’ 등 다양한 요소를 스킨 디자인에 반영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2022 DRX 스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UNBREAKABLES 한정 세트’는 ▲DRX 팬 사인 에디션 세트 ▲세트 한정 아이콘과 와드 ▲2022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 캡슐 25개(프레스티지 DRX 아트록스 획득 가능) ▲무작위 스킨 파편 4개를 포함한다. 한정 세트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바람막이 ▲포토카드 ▲인증카드 ▲DRX 마우스 장패드 등 특전을 제공한다.
◆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일 도쿄서 개최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과 일본 라이벌전인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KOREA vs JAPAN SUPER MATCH) 2023’의 본선 경기를 오는 20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루미네 제로’에서 개최한다.
대회는 한국어와 일본어 총 2개 언어의 전문 해설로 중계된다.
한국에서는 주장인 ‘ZZI-SOONG’을 필두로 ‘DUCHAN’과 ‘SINIYAP’, ‘SCHOLES’, ‘BLACK’ 선수가 팀 코리아로 나서고 일본에서는 주장 ‘MATSU’를 비롯해 ‘YUMARU’, ‘TOMOYA’, ‘KANITAMA’, ‘KAMECHAN♪’ 선수가 팀 재팬으로 대결에 임한다.
본선 경기는 팀 매치, 승자 연승전, 에이스 결정전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관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양국 모두에서 폭넓게 마련된다. 한국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경기를 관전하고 팀 코리아를 응원할 수 있는 오프라인 뷰잉 파티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에서 진행한다.
이번 슈퍼매치의 최종 우승 팀에게는 초대 챔피언이라는 영예의 타이틀과 함께 1만달러(한화 약 1300만 원)가 수여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