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서울재즈페스티벌' 후원…카스화이트·한맥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오는 26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을 공식 후원한다.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축제장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더운 여름, 고객들이 맥주와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내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가 오는 26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을 공식 후원한다.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회째인 서울재즈페스티벌은 매년 열리는 국내 음악 축제로 올해는 이달 26~28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오비맥주는 축제장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해당 존에서는 맥주로봇이 직접 따라주는 맥주를 마실 수 있고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현장에는 카스와 편집숍 '발란사(SOUNDSHOP BALANSA)'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인 에코백, 모자, 티셔츠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더운 여름, 고객들이 맥주와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내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현주 한경닷컴 기자 wondering_hj@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 500만원 든 샤넬백 찾았다…中 관광객 "한국 놀라워"
- "전셋집 내놓으면 다 사기꾼인가요?"…서러운 집주인들 [돈앤톡]
- "드디어 봄날이" 개미들 환호…'7만전자' 바짝 다가섰다
- "정부한테 사형선고 받았다"…비대면 진료 스타트업들 '위기'
- [단독] 잠실 동방명주, '中 비밀 경찰서' 잠정 결론…처벌 수위 '딜레마'
- 성추행 폭로된 日 유명배우, 부모와 극단선택…부모만 사망
- '실화탐사대', "서세원에 프로포폴 100ml 주사" 간호사 증언 공개
- "추억 돋네"…정주영의 '포니', 정의선이 되살렸다
- 스윙스 "자존심 상해"…레이블 콘서트 티켓 안 팔리자 '무료'
- 맛있는데 어떻게 끊지…이 음식 먹으면 수명 확 줄어든다 [건강!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