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코엑스 팝업 스토어에 5만명 현장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 코엑스 팝업 스토어가 2주간 방문객 5만명을 기록하고 성료했다.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5900명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 코엑스 팝업 스토어가 2주간 방문객 5만명을 기록하고 성료했다.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엔씨소프트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5900명이다. 지난해(1만3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에 힘입어 기존 도구리 팬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도 늘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굿즈는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사과 ver) △앉은 인형(사과 ver) 순으로 조기 품절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보영 엔씨소프트 캐릭터스튜디오실장은 “도구리의 기존 팬덤은 물론 도구리를 처음 보는 고객 모두 캐릭터 세계관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구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체험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카니발 HEV' 숨고르기…양산 8월서 11월로 연기
- [해양바이오 완도②] “소재 연구부터 제품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 구축
- 현대차 ‘포니 쿠페’,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 “비행기 추락 17일만에…아마존 정글서 어린이 4명 ‘기적 생환’”
- 딜리버리히어로, 적자폭 ‘배민 수익’으로 줄였다
- 침몰 111년 만에… 3D로 살아난 ‘타이타닉’ 모습은?
- 분산에너지 특별법, 하위법령 연구 시작…전력계통영향평가 구체안 담는다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로렌츄컴퍼니, 츄퍼뱅쇼 졸린가바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제이코모, 베네투스 투인원 멀티 썬
- [제조혁신 이노비즈]이유씨엔씨 선정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