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女 두개골 함몰…“비 오는 날 여대생 연쇄 퍽치기” 정체는(용감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대생들을 상대로 한 끔찍한 범행의 전말이 공개된다.
5월 1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9회에는 연명관 형사, 김문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사건을 생생하게 전한다.
과연 20대 여대생들을 상대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범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결정적 증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는 19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여대생들을 상대로 한 끔찍한 범행의 전말이 공개된다.
5월 1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9회에는 연명관 형사, 김문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사건을 생생하게 전한다.
이날 사건은 비가 내리던 새벽, 한 대학가 골목에서 20대 여성이 머리에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다는 신고로 시작된다. 피해 여성은 후두부를 강하게 공격당해 두개골이 함몰되어 수술도 어려웠고, 결국 사고를 당한 지 이틀 만에 숨을 거뒀다.
목격자도 단서도 없는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형사들은 심상치 않은 정보를 입수한다. 바로 옆 관할 지역의 대학가에서 비슷한 수법의 사건이 다섯 건이나 더 발생했다는 것이다.
주로 비 오는 날 새벽, 20대 여성들을 노린 ‘퍽치기’ 범죄가 연쇄적으로 벌어지면서 “비 오는 날 여대생이 죽는다”라는 괴담까지 퍼지기 시작했다고. 문제는 피해자 모두 뒤에서 급습을 당한 만큼, 아무도 범인에 대한 인상착의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에 형사들은 유령 같은 범인을 잡기 위해 잠복근무에 돌입한다.
잠복수사 한 달째, 형사들은 우산을 쓴 한 여성 뒤로 검은 형체가 불쑥 나타나 공격하려는 모습을 포착하는데. 과연 20대 여대생들을 상대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범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결정적 증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는 19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한고은♥신영수, 입 속 사탕키스 “경험하지 못했던 여자” 달달(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이승기 처형’ 이유비, 시원하게 드러낸 쇄골‥누가 34살로 볼까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다니는 딸 성적에 감격… “적응하고 놀 거라 기대 NO”
- 박지성♥김민지 9살 딸, 영문책 술술‥유창한 영국식 발음
- “자연사 기원” 톰 크루즈, 노르웨이 절벽 바이크 추락 포착(미임파7)
- 조실부모 류승범 “형 류승완 감독, 시멘트 독 일으켜가며 나 부양”(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