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코엑스 팝업스토어에 5만명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된 5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총 5만명의 팬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엔씨소프트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5천900명으로 지난해(1만3천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에 힘입어 기존 도구리 팬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도 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굿즈는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사과 ver) ▲앉은 인형(사과 ver) 순으로 조기 품절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보영 엔씨소프트 캐릭터스튜디오실 실장은 "도구리의 기존 팬덤은 물론, 도구리를 처음 보는 고객 모두 캐릭터 세계관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구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체험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베 대신 계단 걷겠다" 엔씨소프트 직원들 친환경 캠페인 참여
- 엔씨 'TL' 베타테스트 참가자 발표
- KCA,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행사 개최
- LS, 연말 온기나눔 행사…김장김치 4500포기 배달
- "韓 경제 잠재력 깨우려면…R&D 조세지원 확대해야"
- "중국인은 2명 이상 모이면 빌런"…서울교통공사, 민원 답변 논란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정식 출시
- 굿터치, 슈퍼빌런랩스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