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3~25일 NC전 ‘직장인시리즈’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직장인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는 19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NC와의 홈경기에서 '직장인 시리즈'를 개최한다. 시리즈 동안 직장인이 퇴근 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순서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리즈 동안 경기 중 이벤트로 '직장인 언어 퀴즈',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진행하는 등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직장인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는 19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NC와의 홈경기에서 '직장인 시리즈'를 개최한다. 시리즈 동안 직장인이 퇴근 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순서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23일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과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임직원과 가족, 김해시 자원봉사센터 연계 지역 아동 등 500명을 초청하여 단체 응원을 펼친다.
이 날은 지역사회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김해시 자원봉사센터 소속 송민제(고 1) 학생과 임채환(초 6) 학생이 시구 및 시타에 나선다. 사직 마운드에 오르게 된 송민제, 임채환 군은 “롯데자이언츠 팬으로 시구와 시타를 하게 되어 설레고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경기의 승리 그리고 이번 시즌 롯데자이언츠가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24일은 자생한방병원과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자생한방병원은 2015년부터 롯데자이언츠 구단 공식협력병원으로 다양한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올 시즌에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육공단’ 한약을 지원한다. 이 날은 관계사인 제이에스디원 염종호 대표의 시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이번 시리즈 동안 경기 중 이벤트로 '직장인 언어 퀴즈',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진행하는 등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