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해피빈과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네이버 해피빈과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을 선정해 기부금을 전달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네이버 해피빈과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화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종술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장과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 등이 참석했다.
이번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특히 MZ세대들이 친환경,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련 퀴즈에 참여해 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을 선정해 기부금을 전달 할 계획이다.
신충섭 경영지원실 상무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녹색금융 실천과 더불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투자증권, 1Q 영업익 412억…전년比 7.6%↓
- "이변은 없다"…한남4구역 삼성 vs 현대 '맞대결' [현장]
- 검찰, '20대 대선 여론조사업체' 압수수색
- 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 5개 작품 선정
- 양우건설, 내달 '세종 5-1 양우내안애 아스펜' 분양
- [속보] 7명 사망 '부천 호텔 화재' 관련자 4명, 구속 상태로 재판행
- "전쟁 준비는 하루도 미룰 수 없는 과제"…김정은, 제3차 세계대전 가능성 시사
- 거래소, 내달 밸류업 지수 특별 변경 실시
- SK텔레콤이 '아이폰+에이닷 통화품질' 개선 나선 이유
- CJ그룹, 정기인사…키워드는 '안정 속 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