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설에 볼링장 도입… 무상옵션 한시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더 퍼스트'의 견본주택이 오픈된 이후 성황리 운영 중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4㎡A·B·C, 110㎡A·B·C,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22개 동, 총 972세대로 조성된다.
평강천이 단지 바로 뒤로 흘러 일부세대의 경우 수변 조망이 가능하다.
차량으로 약 20분대 거리 내 생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여건도 우수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더 퍼스트’의 견본주택이 오픈된 이후 성황리 운영 중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4㎡A·B·C, 110㎡A·B·C,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22개 동, 총 972세대로 조성된다.
특히 커뮤니티 시설에 에코델타시티 최초로 입주민 전용 볼링장이 도입된다.
또한 단지의 입지조건도 우수하다. 평강천이 단지 바로 뒤로 흘러 일부세대의 경우 수변 조망이 가능하다. 차량으로 약 20분대 거리 내 생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여건도 우수하다.
청약일정은 22일 특별공급을 거쳐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순으로 진행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과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 경남권(부산·울산·경남)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 구성원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수요자들의 옵션 부담을 덜 어주기 위해 한시적으로 무상옵션(타입별 상이) 시공도 진행한다. 무상옵션 품목에는 아트월과 조명 등 거실 옵션과 복도, 드레스룸 등에 들어서는 각종 시스템가구와 같이 고급 옵션도 포함돼 역대급 규모를 제공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거철에만 높아지는 도덕성 잣대... 여야 윤리기구의 정치학
- 49세 아버지도 15세 아들도 모두 청년? 고무줄 나이 기준에 혼란
- [단독] "죽으면 어떡해" "하면 하는 거지 XX"... 1년간 지속된 야구 명문고 '학폭'
- '전국노래자랑'서 눈물 흘린 아버지... 두 엄마의 이유 있는 일탈
- 대기업 회장, 160㎞ 페라리 도심 질주... 적발되자 부하 "내가 운전" 거짓말
- 또 터진 10대 '무면허 킥보드' 사고… 택시 충돌한 고교생 사망
- “나 지금 소름”… 여성 혼자 사는 집 문 틈 들어온 철사 올가미
- 10대 여학생과 성관계 혐의 20대 경찰관 긴급체포
- "10만 원 오른 게 반등?"... 정부 '주간 집값' 통계, 무용론 확산
- [르포] '쿵쿵' 울리던 집, 윗집에 매트 깔았더니... 층간소음 실험실